[안양] 배달 맛집 웅이네오돌뼈 feat.불쭈꾸미

웅이네 대문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맛이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입니다 )




[안양] 불향가득 불쭈꾸미 /쭈꾸미 맛집 



퇴근하면서 갑자기 

 쭈꾸미가 

먹고싶은 ~


도착하자마자 

오빠님에게 

웅이네 오돌뼈에서 

불쭈꾸미 먹자고 

오빠님 살살 꼬셔내어

주문했어요


웅이네 오돌뼈는 이전에 

요기요 리뷰통해서 

거의 맛있다는 

평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주문을했었죠


배달음식인데도

매우 만족감이 크고

맘에 들어서

다시 재주문을 했어요

 


주문은 요기요를 통해서 

웅이네 오돌뼈 안양점에서 

주문했어요

 

배달이라그런지 50분정도 

기다림이 있었지만 

티비보면서 

쭈꾸미를 열심히 기다렸죠

 

이전에 인덕원에 

쭈꾸미맛집이 있었지만

지금은 매장이 없어져서 

쭈꾸미를 배달로

시켜먹게되네요 


배달 봉투


배달이 온 노란색 비닐봉지를

살포시 열어보니 

불쭈꾸미 부터 주먹밥 ,계란찜

쿨피스와 김까지

알찬구성 ㅎㅎㅎ


19000원의 퀄리티 ㅋㅋ

가격도 착하고 

안에 들어있는 음식도 

푸짐해서  자주 주문 하는곳이죠 


다른분들은 오돌뼈와 닭발을 

많이 주문을 하시는데 

저는 둘다 닭발과 오돌뼈를 

잘 먹지 못먹어서 

여기서는 항상 

불쭈꾸미

 하트


전체 상차림


말캉말캉한 계란찜은 

약간의 따뜻한 온기도 

남아있더라고요 


계란찜을 좋아하기도 하구

따뜻한 온김가 남아있는,

아직 따듯한 계란찜을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찜


말캉말캉하면서

부드러운 계란찜은

짜지 않고 적당한 간과

커다란 양으로

숟가락이 멈추질 

않더라구요


입안에 넣으면 딱 퍼지고

부드럽게 계란들이

풀리고 입안에서

돌아다니더라구요


계란찜 클로즈업


먹기전 사진 한번 

찍어야 하죠 ^^

지금 글을 쓰고있지만 

쭈꾸미가 또 먹고

싶어지네요 

허헛 ㅎㅎ


매운걸 잘먹지 못하는데 

그래도 매운음식은 

항상 주문해서 

맛보는거 같아요 


맵기는 조절이 가능한데 

매운맛 ,중간맛,순한맛을

골라서 주문할수 있어요

 

저는 순한맛을 먹어야하는데 

순한맛은 왠지 쭈꾸미만의

매콤하면서 자극적인

그맛을 전혀 못느낄까봐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


배달샷


입안의 매콤함을 식혀줄 

시원한 처음처럼도 

오빠님과 한잔 

꺄앗 ~


퇴근후에 먹는 술은 

정말 행복한거 같아요 

내일 쉰다는 생각에 

더욱더 기분이 좋아지네요 


소주한잔


포장을 개봉하고

매콤함의 향이 코끝을

살며시 괴롭히고

파블로프의 개가 된거 처럼 

입안에 촉촉해 지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본능에 충실하답니다


중간맛의 쭈꾸미는 

매콤함이 기분나쁘지 않게

시원함으로 다가왔어요


이전에 떡볶기가 먹고싶어서

떡볶기의 대명사

엽기 떡볶기를 주문했다가

점..점...점...


사실 매운음식은

매운음식을 먹음으로

배출되는 땀과 가빠오는 호흡으로

무엇인가 해방되는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그런 맛으로 먹는건데


그런게 아닌

매움으로 기분이

나빠져서... 도저히

먹을수 없어서

그냥 버렸던 기억이 

문득 스치네요


그 떡볶기 때문인지

웅이네가  오돌뼈의

쭈꾸미가 더욱 맛이 

좋게 느껴지는거 같네요


쭈꾸미 클로저업


몇번 다른곳에서도

주문을 했지만 거의

양배추만 들어 있고


양념 야채를 주문한 건지

쭈꾸미를 주문한건지

알수가 없어서 실망을

많이 했는데...


배달음식은 다 그렇지모

그런마음에 어쩔수 없어라며

합리화를 하며 여러 집을 

돌아가며 주문을 하다가

여기를 찾게 되었어요


혜자스러운 쭈꾸미의 양으로

쭈꾸미의 쫄깃함을

맛볼수 있고 맛 또한

좋아서 매우 만족했답니다


쭈꾸미 확대컷


쭈꾸미는 혀를 자극하는

알싸한 매콤함의

맛으로 이마에 송글송글

맺혀있는 땀으로

맵기를 가늠할수 있어요


적당히 기분좋게 매운맛을

느끼면서 그안에

달달함이 다음 젓가락질을

유도하더라구요 ㅎㅎㅎ


같이온 김에다가

살포시 올려서 한컷~


쭈꾸미 쌈


주먹밥에는 

단무지와 날치알까지 

여기에 김가루도 

솔솔솔 뿌려주니 

더욱 더 맛이 좋아 보여요


매콤함을 간직한 쭈꾸미는

이런 주먹밥으로

중화를 시켜주면서

맛을 봐야죠 ㅎㅎㅎ


주먹밥 배달버전


잘게 잘게 잘려져있는 

단무지가 있어서 

씹는식감도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주먹밥은 집에서도 

한번 이렇게 해먹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단무지의 달달함과

짭쪼름함이

조금더 주먹밥의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어요


비빔밥 김 추가


잘 비벼진 주먹밥 이지만

이쁘게 돌돌 말아서

한입크기로 만들어서

맛을 봐야 하지만


배가 고픈 저희는 

그냥 숟가락으로 

그냥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완성비빔밥


물론 주먹밥을 이렇게

만들어서 먹어야 하지만

주먹밥 한수저에

쭈꾸미나 김치를 올려서

먹어주면~


행복감이

아주 많이 찾아오죠

ㅎㅎㅎㅎㅎㅎ


비빔밥 클로즈업


여기서 끝이아니죠

반쯤 남은 주먹밥에 

즉석밥을 추가로 넣어 

쭈꾸미 비빔밥을 

해서 쫘란 ㅎㅎㅎ


주먹밥은 

주먹밥대로 먹고 

쭈꾸미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오빠님과  함께 

쭈꾸미와 양념으로 

집에있는 밥으로 

비벼먹으니~~~

 

저희 둘다 

쭈꾸미 비빔밥에 

하트날리고 

있었지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맛의 비빔밥에

쭈꾸미 양념이

입맛을 돋아주는

매콤함을 더해서

아주 큰 만족감을

만들어 주어요


저는 볶음밥을 

너무 좋아해서 

어디든 먹으러 가면 

볶음밥은 거의 먹는데 

이렇게 해먹은건 

처음이네요 

허헛 


배가 엄청 고팟나봐요 

쭈꾸미에 주먹밥 

그리고 볶음밥까지 

19000원의 가격으로 

정말 알차게 먹은거 같아요 


비빔밥 섞은버전



웅이네 오돌뼈 안양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

지번 :안양동 710-5 2층 


매일 16:00~03:30 연중무휴 


배달 : 요기요 



저희가 자주 

주문해서 먹는 곳인데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맛도 좋았기도 하고 

늦은 밤에 자주 

생각나는 술안주로 

최고인 쭈꾸미인거 같아요 


배달이라서 

오래 기다려야 

되긴 하지만


인덕원에 맛있는 

단골 쭈꾸미집이 

없어져서 못가지만 


요기요 어플로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의 평가는



☆☆



기준은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8개 입니다.

      • 닭발도 먹어보면 맛있는데...ㅎㅎ 불쭈꾸미도 맛나긴 하지만요...
        계란찜과 비빔밥까지도 이렇게 배달을 해주는군요.. 완전 셋트를 모두...
        빠알간 쭈꾸미를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듯 합니다.
        완전 입안에 군침이 가득합니다.
        잘 보고 언제나처럼 공감 꾹. 물론 님처럼 다른것두요~~ 히.....

      • 절대강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때면
        매운음식이 엄청 생각 나더라구요 ㅎㅎ
        닭발도 쭈꾸미도 매운 음식으로
        매운맛을 내는 같은 라인이 잖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같이 판매를 하는거
        같기도 하구 ㅎㅎㅎ

        계란찜의 크기가 작지 않았어요
        뚝빼기로 따지면 큰뚝빼기의
        양이라고 할정도였어요 ㅎㅎ
        배달음식점이라고 음식을 정성들여
        만들지 않는다는 편견을 깬곳이었어요

        절대강자님 방문햊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포스팅 잘 보고 가네요~
        오늘도 맑은 하루 보내세요~

      • 청결원님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인데 포스팅을 해보자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감이 높았던 음식점 이었어요
        오빠님이 배달음식을 조금 좋아 하는편인데
        저는 배달음식은 음식을 만들어 보내주는것
        느낌이 아니라

        맛이 있는 요리의 배달해 주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음식을 보내주는 느낌이라
        배달음식을 좋아 하지 않는데
        여기는 맘에 들어서 이번에는 포스팅을 해보자
        하면서 맘먹고 주문했어요 ㅎㅎㅎ

        청결원님 방문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야, 참 맛있어보이는 배달음식이네요ㅋ아이들과함께먹어야해서, 불쭈꾸미는 안먹는데 이거보니 먹고싶네요ㅠ

      • 라미드님 안녕하세요

        맘에드는 만족감이 높았던 배달음식점을
        한번 포스팅 해보았어요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음식을 안좋아 하는데
        가끔 오빠님의 취향이나 너무 귀찮을때
        먹게 되는데
        여기는 정말 우연히 요기요에서 발견했어요

        보통 배달음식에 많은 기대를 하지 않게 되잖아요
        그냥 가져다 주는거에 의의를 주게 되는데
        여기는 맛을 생각해 보게 해주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요기요 나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주문하는데
        주문하기전에 리뷰를 좀 보는편이에요
        거기에도 평이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
        뭐 리뷰는 어뷰징이 있을수도 있지만

        주문했는데 훔... 만족했답니다 ㅎㅎ
        조금 저의 생각을 바꾸게 되었답니다 ㅎㅎ

        라미드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는 배달음식이 거의 피자나 치킨이 전부인데, 역시 아직 접하지 못한 장르가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밥 볶은 사진이 제일 맛있어 보입니다 ㅎ
        계란 찜도 플라스틱 용기 모양 고대로 신기하게 조리됐네요 ㅎㅎ

      • 리뷰왕님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장르가 그리고 그곳의 규모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ㅎㅎㅎㅎ
        배달음식을 잘 시켜 먹지 않는데
        만약 시켜 먹게 되면 특별한것이나 인근에서
        접해 보지 못한것을 맛볼려고 시도를 해보죠 ㅎㅎ

        쭈꾸미는 저의 첫번째 인덕원 리뷰인
        쭈꾸미와 친구들이 매장을 없어져서
        ㅎㅎㅎ 뭐 이유가 있겠지요
        손님은 많았던거같은데~~ㅎㅎㅎ
        하여간 없어져서 급 쭈꾸미를 주문하게 되었는데
        완전 만족했어요 ㅎㅎㅎㅎ
        마지막에 보이는 비빔밥은.. 아주 아주..
        만족했어요 ㅎㅎㅎㅎㅎ

        지인들이 오게 되면 다른 요리와 주문해서
        상차림을 만들어 도 될꺼 같더라구요 ㅎㅎㅎ
        지인이 오면 좀더 간편해졌네요 ㅎㅎㅎ

        리뷰왕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오호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먹을일이 없을꺼 같긴 하지만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윤기가 좔좔 계란찜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외뚱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문해 주셨네요 ㅎㅎ
        너무 반가워요 ㅎㅎㅎㅎ
        생각 보다 맵지 않아요 ㅎㅎㅎ
        물론 사람마다 맵기는 다르겠지만 제가 먹기에는
        많이 맵지 않아서 좋긴했는데

        앞서 이야기 한거 처럼 매운맛의 정도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테니 ㅎㅎㅎㅎ
        뭐라 말하기 참.. 어렵기는 하네요 ㅎㅎㅎ

        외뚱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매콤한 쭈꾸미가 맛있어보이는데요? 함께나온 반짝반짝 보들해보이는 계란찜도요~
        요즘 배달이 잘되다보니, 참세상 좋죠~ 플라스틱인듯 일반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슬프지만요..ㅋㅋ

      • 쭈꾸미에 계란찜은
        환상의 조합이죠
        매콤함을 계란찜이 식혀주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배달은 정말 사랑입니다 ㅎㅎㅎ
        포장해서 가면 왜인지 식어가는 느낌이라서 왠만하면 거의 시켜먹는거 같아요
        편하기두 하구요 ㅎㅎㅎㅎ

        플라스틱이 재활용이 많이 나오긴해요 ㅠㅠ
        그래도 나가서 먹는건 둘다 귀찮아해서요 ^^하핫 ~!!!!

        밥짓는 사나이님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별 2개군요~
        얼마전 쭈꾸미를 먹었는데 다시 생각이 나네요

      • 쭈꾸미는 가끔식 매콤한게
        자주생각 나는 음식인거 같아요
        저는 해산물은 잘안먹는데
        낙지나 쭈꾸미는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저도 글쓰면서
        쭈꾸미 생각이 또또 생각 나고 있네요 ~ㅎ
        내일도 저녁에 먹어볼까봐요 ㅎㅎ 하핫 ~

        두리놀기님
        방문 너무감사드려요 ^^
        주말 잘보내시구용 ~~^^

      • 죽기전에는 가봐야할 곳이군요 하하하하. 평가점수를 대충 봤어요. 맛이 평범했군요. 그래도 이렇게 시켜 드시니 한끼는 해결 하셨네요.

      • Deborah님
        안녕하세요
        귀차니즘으로 인해 배달로 요즘 많이 먹고 있는거 같아요
        쭈꾸미를 한끼로 정말 여러가지를 알차게
        먹은거 같아요 하핫
        쭈꾸미는
        입맛이없을때나 매콤한게 먹고싶을때는
        자주 생각나는 음식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Deborah님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김과 주먹밥 그리고 주꾸미까지 넘 궁합이 잘 맞을 거 같아요.
        식사로도 야식으로도 좋겠어요.

      • 잉여토기님
        안녕하세요 ^^
        맞아요
        쭈꾸미는 김과 주먹밥은
        환상의 궁합이죵 ㅎㅎㅎ
        거기에 매콤함을 식혀줄 쿨피스까지 주셔서 더욱더 좋았던 곳이였어요 ㅎㅎㅎ
        정말 이날은 쭈꾸미를 한끼식사로 정말 잘 먹은거 같아요
        잉여토기님
        방문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야식이든 저녁이든 조금 일찍 시키기만 하면 참 좋은 메뉴같습니다. 엽떡은 숙님 말씀하신 것과 똑같이 느낍니다 ㅋㅋ 뭔가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기분이 안 좋더라고요 ㅋㅋ
        항상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사일 좀 정리되고 저도 블로그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ㅋㅋㅋ 그래도 가끔 찾아와서 꾹꾹 잘 하고 가겠습니다 ㅋ

      • 빗코님
        안녕하세요 ^^
        맞아요 엽떡은 너무 매워서 몃개만 집어먹어도 못먹을꺼 같아요
        제가 매운것도 잘 먹지를 못해서 ㅠㅠ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였군요 ㅎㅎㅎ
        쭈꾸미는 정말 싫어하는 분들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해산물은 잘안먹는데 낙지나 쭈꾸미는 자주 찾아서 먹으러 가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매콤한 쭈꾸미를요 ㅎㅎㅎ
        저도 빗코님 블로그 자주 방문 할께요 ^^
        빗코님 항상 감사드려요 ^^

      • 매운맛에 대해 좀 아시는군요.
        저도 매운 거 잘 못 먹지만 좋아하는데 엽기떡볶이는 영~ 저한테는 아니더라고요.
        매운게 그냥 맵기만 한게 아니고 맛있게 매워야 되는 건데 엽떡은 맵기만... ㅡㅡ;

        동네에는 쭈꾸미 먹는 곳이 좀 있는데 정자동은 영~ 없어서 아쉬워요. ㅜㅜ

      • 담덕님
        안녕하세요 ^^
        담덕님도 매운걸 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
        맞아요 엽떡은 몃개집어먹으면
        입안에서 불이나는거 같아요
        물과 음료수만 계속 먹고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엽떡은 잘 안먹게 되는거 같아요
        오빠님도 매운걸 좋아하는데 몃개먹고
        안먹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이후로 엽떡은 주문불가.....ㅠㅠ ㅎㅎㅎ

        그래도 집근처에 쭈꾸미집이 있어서
        자주 먹을수 있겟어요 ^^
        퇴근후 쭈꾸미에 한잔하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술을 부르는안주네요 ^^ 하핫!!!!!!
        담덕님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