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양동] 탕수육 맛집 / 24시중국집은 짬뽕타운

짬뽕타운_대문짬뽕타운_대문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맛이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입니다 )




[관양동] 

탕수육 맛집 짬뽕타운 




쉬는날 저녁에 오빠님과 

함께 다녀온 짬뽕타운


예전에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짬뽕타운이라는곳이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노란색 간판에 

빨간색 글씨때문인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


더욱 더 좋은건 24시 중국집이라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배달이 되면 정말 좋을텐데 ..ㅠㅠ 

포장만 가능하다니 ㅠㅠ 

너무 너무 아쉽습니다 


짬뽕타운_정면짬뽕타운_정면


짬뽕의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 저는

짬뽕타운이라고 하는

간판을 보고 


엄청 궁금해하며

방문한거 같아요

왠지 짬뽕맛집 

같아서 끌렸나봐요 


짬뽕타운에서는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한다고 크게 

적혀져있어요 


짬뽕타운_입구짬뽕타운_입구


매월 14일은

짜장데이로 

2000원이라고 해요 

완전 핵 저렴 !!!

14일 기억하고 꼭 

다시 와야 겠어요 ^^


짬뽕타운_짜장데이짬뽕타운_짜장데이


짬뽕타운의 메뉴들이에요 


아쉽게도

오빠님이 좋아하는 

고기짬뽕이 없어서

많이 아쉬워했었죠 ~


고기짬뽕대신 

이번엔 

짜장면(5000원) ,

짬뽕(6000원) ,

탕수육(13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중식의

기본들과 사이드까지

주문했는데

24000원의 착한가격 

이네요 ^^


짬뽕타운_메뉴판짬뽕타운_메뉴판


짬뽕의 진한육수에 대한

자부심이 국물맛의

기대감으로 번져 

가고 있었어요


훔.. 기대한 만큼

국물이 맛이 있을지..

자뷰심이 보여 나쁘지 

않을꺼 같아서

기대를 하게 되더라구요


짬뽕타운_소계짬뽕타운_소계


반찬을 먹다가

부족한 반찬을 

추가로 먹을수있는

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이런 셀프바가

매장마다

있는거 같더라구요 


중식당이다 보니

다른 반찬보다

양파와 단무지만

있었지만


중식당이니

이것만 있어도 

충분하지만


한국적인 김치가

없는건 아쉬었죠


셀프바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짬뽕타운_셀프바짬뽕타운_셀프바


매장이 커서 그런지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가 왔을때는 

한가했는데 

먹고 있으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

오시더라구요 


짬뽕타운이 

프랜차이즈라 

많이들 찾아 

오시는거 같았어요


짬뽕타운_매장전경짬뽕타운_매장전경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매장안쪽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희안하게 창가에서

맛보게 되면


무엇인가 더욱 좋은거 같아요

이건 그냥 개취이지만 ㅎㅎ


짬뽕타운_창가뷰짬뽕타운_창가뷰

 

먼저나온 

단무지와 양파 

를 갖다주시네요 


양이 너무 적어서 당황 ~

그래도 셀프바가 있어서 


짬뽕타운_기본찬짬뽕타운_기본찬


새로 생긴곳이라서 

서비스로 주신건지 

원래 기본으로 나오는지 

게살튀김이 나왔어요 


생각하치 않아서 인지 

그런지 더욱더 

맛있는 느낌이들었답니다

허헛 ㅎㅎ


짬뽕타운_게살튀김짬뽕타운_게살튀김


겉은바삭 속은촉촉(??)

한 게튀김이에요

게맛살 맛이 나는데

맛만 나는 느낌?


맛은 살짝 나는데

허공에 휘휘 젓는느낌?


그래도~

서비스 이깐요 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짬뽕타운_게살튀김 클로즈업짬뽕타운_게살튀김 클로즈업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좋네요 좋아  ^^


오랜기다림이

없어서 좋았어요 

역시 중식은 스피드죠 ~


음식을 먹고싶었지만 

오빠님이 사진을

너무 열심히 

찍으셔서 


음식이 나와도 

바라보기만 

해야했죠 


흑흑 ㅠㅠㅠ 

요즘 저보다 열정이 

한가득이에요 ㅎㅎㅎㅎ


짬뽕타운_전체사진짬뽕타운_전체사진


제가 좋아하는 

짜장면 소스도 

많이 있어서 

저는 만족했어요

 

윤기좔좔한 짜장면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식감도 좋았어요 


저희가 음식을 자극적으로 

먹어서 그런지 

짜장면이 맛이 심심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짬뽕타운_짜장면짬뽕타운_짜장면


소스와 면이함께

잘 섞어진 짜장면 

그래도 짜장면은 

사랑입니다

이모티콘-1


달콤하거나 그런

짜장면의 느낌은

없지만 삼삼한

짜장면을 느낄수

있는거 같아요


짬뽕타운_짜장면 클로즈업짬뽕타운_짜장면 클로즈업


보기만해도 

군침이도는  

짬뽕이죠


홍합부터 오징어 

고기까지 


다들어있는 짬뽕 

묵직한 고기짬뽕이 

아니라서 슬퍼했지만

 

고기도 조금 

들어가있어서 

그래도 만족했어요


저는 요즘 고기짬뽕만 

먹어서 그런지 

이렇게 해물짬뽕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한테는 좋았어요 


짬뽕타운_짱뽕짬뽕타운_짱뽕


양배추가 맣아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짬뽕이었어요


콩나물국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짬뽕이었어요

건더기는 많이 있었고


건더기이 씹는

식감은 많이 느껴졌어요

맛은 약했지만

다른 씹는맛은

아주 좋았어요


짬뽕타운_짬뽕 속재료짬뽕타운_짬뽕 속재료


보통을 시켰지만

곱빼기라 해도 무색할만큼

면의양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건더기와 면의 양은 

엄청 많아서

배가 고프게 만들어서

방문해도 좋을꺼 같아요


짬뽕타운_짬뽕 클로즈업짬뽕타운_짬뽕 클로즈업


금방 튀겨져 나와 

바삭한 탕수육 

보기만 해도 

바삭 거릴꺼만 같은 

내 탕수육 ㅎㅎㅎ 


잘튀겨져 나왔네요 

탕수육이 완전 먹음직 

스럽게 나왔어요 


맨처음에 나왔을때는 

오빠님  양이 

적다고 했는데


저는둘이 먹기엔 

괜찮았던거 같아요 

결국엔 탕수육은 다못먹어서 

남은거는 포장으로 

싸가지구 왔네요 

허허허

 

역시 3가지의 음식은 

무리였나봐요 ㅎㅎ


짬뽕타운_탕수육짬뽕타운_탕수육


탕수육은 새콤달콤 한 

소스도 나왔어요 

양파들도 큼지막하니 

썰려있네요 


단맛이 강한 소스는

새콤달콤의 

정석을 주었던거

같았답니다


짬뽕타운_탕수육 소스짬뽕타운_탕수육


탕수육은 단짠의

정석을 주기 위해서

거기에 고추가루 간장의

소스~~~


달콤한 탕수육 소스에

새로 만든 간장 소스를

곁드리면 아주 좋아요


수제 간장소스~

오빠님이 제조한 

소스 이모티콘-2


짬뽕타운_탕수육 간장소스짬뽕타운_탕수육 간장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반죽이 쫄깃한 떡같은

식감을

찹쌀탕수육을

완전 좋아하는데 


냄새도 나지않고 

튀김옷도 너무 

두껍지 않아서


씹는식감도 좋터라구요 

탕수육은 저는 괜찮았어요 

탕수육맛집 ㅋㅋㅋ


짬뽕타운_탕수육 클로즈업짬뽕타운_탕수육 클로즈업


저는 찍먹을 좋아하는 

오빠님은 이렇게 

드시네요 찍먹파인 

저의 중요한 탕수육의

가치관이죠 ㅎㅎ


짬뽕타운_탕수육 부먹짬뽕타운_탕수육 부먹


바삭하지 않은

눅눅한 탕수육은

있어서는 안대죠 


그래도 주문할때 

소스따로 달라고 했는데 

따로 주신다고 해서 

얼마나 다행이던죠 ㅎㅎ

한시름 놓았네요 휴 ~


짬뽕타운_탕수육 찍먹짬뽕타운_탕수육 찍먹


계산을 다하고 나서 난후

나가는 길에

초록매실과 캔커피가 

많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오빠와 저는 

초록매실 1개씩 

가지고 나왔어요 

소화가 잘되라구요 ㅎ


짬뽕타운_후식짬뽕타운_후식


짬뽕타운_초록매식짬뽕타운_초록매식


짬뽕타운_영업시간짬뽕타운_영업시간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72

지번: 비산동 1059


영업시간 : 00시 ~ 24시

일요일  11시 까지 


031 - 387 - 9798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게튀김과 ,음료수를요 )ㅎㅎ 

거기에 음식도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따로 다른 메뉴나 다른건

절대 받지 않았어요

 

배고플때 음식을 

오래 기다리는건 

너무 슬픈일이라 ㅠㅠ


짬뽕이랑 짜장맛은 

간이 심심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탕수육 

맛집인거 같아요 

쫀득쫀득 

돼지특유의 

냄새가 나지않고 

맛있게 먹고 돌아왔네요 ^^

 

그래서 저의 평가는



☆☆



기준은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3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72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72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0개 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트 올려주셨네요 ㅎㅎ
        오 탕수육 맛집이 이름은 짬뽕타운이군요 ㅎ
        가격이 착하고 저같이 짜장면 탕수육 겁나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가성비는 참 좋은 곳 같습니다 ㅎ
        오후도 화이팅이요 ^^

      • 리뷰왕님 안녕하세요

        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린거 같아요
        제가 게으른것도 한몫을 했지만.....
        시간이 잘 안났네요 ㅠㅠ

        일정한 흐름대로 계획을 잡으면서
        하게 되면 참 좋을련만...
        이렇게... 본업이 시간의 대중없이
        밀려 오게 되면 이렇게 되는거 같아요
        힝.... 개인 도메인 까지 구매를 했는데...
        관리가 갑자기 잘 안된거 같아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맛은 보통이었어요..
        너무 심심한 느낌이어서..
        아이들 먹는 짬뽕?? 짜장면????
        그런 느낌이 이었어요 ㅎㅎㅎ

        리뷰왕님도 힘내시고
        나머지 시간도 화이팅 하세요~~

        리뷰왕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짬뽕타운 오랜만이네여~
        사실 전 짬뽕타운은 짱뽕보다..탕수육 먹으러 간다는...ㅋㅋㅋ
        간장소스에 찍어먹는것 맛있겠어여ㅎㅎ
        찍먹파시군요ㅋㅋㅋ
        전 완전 부먹입니다..ㅎㅎ


        14일 할인은 몰랐네요.

        와. 근데 매실 음료 주는거 서비스 좋네요.
        이런 세세한 배려가 은근히 기억에 남긴 하더라구요.

        게살튀김은 다음에 다른 지점가게되면 물어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세세한 리뷰 좋습니다:)

        저도 1~2개만 꾸욱조심조심

      • 호원이님 안녕하세요

        짬뽕타운에 탕수육이 유명한지 몰랐네요
        제가 모르는게 많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네 맞아요 달달한 탕수육의 소스에
        짭짤한 간장소스를 찍어먹으면
        단짠단짠이 완성이 되죠 ㅎㅎㅎ

        탕수육의 가진 튀김의 바삭함과
        돼지고기의 육식의 맛이 단짠의 소스와
        함께지면 맛이 없을수 없겠죠 ㅎㅎㅎ
        이래서 제가 탕수육을 못끊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 매실의 주는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부페에 가면 매실쥬스를 덜어 먹는데
        살짝 위생이 걱정되잖아요
        그런것도 없고 그래서 좋더라구요

        호원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꾹꾹이 정말 많이 감사하구요 ㅎㅎㅎ

      • 중국집하면 딱~ 배달부터 생각이 나는데 뭔가 인식을 깨는 곳이네요ㅎㅎ 맛을 중요시한다는 자부심이 느껴지기도 하고 신뢰도가 팍팍 올라가는데요?ㅎ

        저는 피부때문에 일부로 멀리하고 있지만ㅠㅠ 탕수육맛집이라고 하셔서 한번 가봐야겠는 걸요ㅎㅎ

        마지막 메실과 커피 서비스도 감동이네요~ 대박인 것같아요ㅎ

      • 달상님 안녕하세요

        저도 오빠덕분에 배달음식을 많이 먹게 되었지만
        이전에는 배달하시는 분이 전혀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무서워서.. 제가 겁이 많아서
        배달음식을 주문을 못했는데
        오빠 덕분에 이제는 무서움 없이 주문을 잘하죠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음식은 바로 나온것이 제일 맛있다 라는
        가치관이 있기에 ㅎㅎㅎ
        고집??? 편견??? 일수도 있는데 새로 생기거나
        새로운 음식은 방문해서 먹는 편이에요
        ㅎㅎㅎㅎ

        중국음식이 기름지다 보니 거기에 여러 향신료가
        많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에고... 건강 관리 잘하세요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ㅎㅎㅎㅎㅎ

        매실은 센스 있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깔끔하게~ 한잔?? ㅎㅎㅎㅎㅎ

        달상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예전에 살던 동네가 나와서 반갑게 봤습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라미드님 안녕하세요

        인덕원이나 안양쪽에 거주 하셨나 봐요 ㅎㅎㅎ
        하긴 소담때도 말씀해 주시고 기억하고
        기회되면 말씀해 준신곳도 방문을 해볼려고 하구 있어요

        맞아요 알고 있던 알고 있는 장소가 다른사람의
        글이나 말을 통해서 전달받게 되면은
        뭔가 재미 있잖아요 ㅎㅎㅎ
        나도~ 아는데~ 이거요 ㅎㅎㅎ
        저도 이런거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ㅎ

        제가 예전 기억을 많이 나도록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라미드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도메인 다셨네요. 심플하니 괜찮은 거 같아요.
        하루빨리 애드센스 승인 소식이 오길 바랍니다.

        짬뽕타운이라는 선명한 글씨가 인상적이에요.
        왠지 짬뽕을 잘하는 곳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14일 2000원 짜장면도 완전 좋네요.
        저런 집이 동네에 있다면 정말 매달 찾아갈거 같은데..

        매장은 깔끔하고 좋네요.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한 맛이라니
        간의 심심함 아쉬움은 살짝 있었나봐요 ㅠㅠ

        그래도 캔음료를 서비스로 주는 센스는 아주 좋네요.
        오랜만의 포스팅 컴백 환영하구요.
        금요일 잘 보내시고 주말에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제나님~~~~~~~~~~~~~~~~~~안녕하세요!!!!!!

        제가 이런저런 일들 때문에 저의 게으름도 문제였지만....
        뭐 이런저런 불규칙한 저의 본업의 일로 인해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제나님의 개인도메인을 보고 부러움 마음이
        시발점이 되어서 따라하게 되었죠 ㅎㅎㅎ

        저도 애드센스의 승인을 기다리는데 어째...
        10일이 넘도록 반응이 없어요 ㅠㅠ
        훔.. 언제 들어 오는지....
        ㅎㅎㅎㅎㅎㅎ

        매장은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직원분들까지 불친절했다면 아마도...
        포스팅을 안하고 패스 했을꺼 같긴한데~ ㅎㅎㅎ

        요리가... 많이 심심했어요
        간이 되어 있나???.... 훔...
        제가 평소에 음식을 자극적이게 먹었나???
        되집어 보면서 반성을 해볼정도로 심심했어요
        그게 많이 아쉬웠죠 ㅎㅎㅎ

        캔음료 서비스는 이야~ 싶었지요
        기름진 음식뒤에 소화가 잘되는 매실음료를
        서비스로 주다니 여긴 센스 있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ㅎㅎ
        맛은 부족했지만 서비스가 좋구나 싶었지요 ㅎㅎ


        제나님도 주말 잘 보내시고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언제나 좋은일만 있으시기를 바랄게요~

      • 짬뽕도 맛나 보이지만
        탕수육을 보니 웬지 더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한 젓가락 먹고 싶어집니다.. ^^

      • kangdante 님 안녕하세요 ^^
        탕수육은 개인적으로 만족했던거 같아요.
        저는 이런 탕수육을 너무좋아해서요
        탕수육 먹으러 자주 방문할꺼 같아요
        24시라 더욱더 좋은거 같아요
        다른중국집은 8시면 다 닫아서
        늦게까지 하는 중국집을 찾고 있었거든요
        짬뽕과 짜장면도
        저희한테는 자극적인 맛이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ㅎㅎ
        글을 쓰고있는데도 또 중식이 생각나네요 허헛 ^^
        내일 두 화이팅 하시고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프렌차이즈라 아무래도 조금 별점이 깎인 걸까요? 중식이 맛집이 많아서 그런건지요..? ㅎ 전반적인 평은 별 2개는 될 듯 한데 하나만 있어서 조금 의아했습니다 ㅎㅎ
        짬뽕이 양이 많으니 짬뽕 하나에 탕수육도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사진상으로 탕수육 양이 많아보이지 않긴 합니다 ㅜㅡㅠ
        그래도 중식 생각날 때 부담없이 찾기 좋은 곳 같네요^^

      • 빗코님 안녕하세요

        훔.. 맛은... 그냥 평범이 아니라 간이 안된듯하게
        느껴져서 내가 MSG에 길들여 졌나 싶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짬뽕만 그런게 아니라 짜장면도 그래서
        엄청 건강한 중식당이구나 싶었죠 ㅎㅎㅎ
        탕수육은 양이 적어 보이긴한데..
        가격이 다른곳의 반이라 양도 반이구나 싶어써요

        다만 짜장과 짬뽕이 양이 많아서 배가 불렀구요
        맛은 .... 잘 모르겠어요 저는 별로 였어요 ㅎㅎ
        서비스가 좋구 무엇보다 매장이 까끔해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빗코님 바쁜 와중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 저는 이와 비슷한 짬뽕타임을 다녀요.
        짬뽕타임과 맛이 비슷하다고 하면 가성비 면에서 별표 하나
        게살튀김과 후식으로 음료수를 준다니 별표 하나 더
        두 개는 줄 거 같은데요. ^^

      • 담덕님 안녕하세요

        체인이다 보니 여기저기 많이 있나봐요
        혹시 제가 간곳이 별로인거 같은데
        다른곳도 전부 그렇다고 생각은 않겠죠?? ㅎㅎㅎ

        서비스도 좋고 친절도 해서 좋았는데~
        다른것보다 맛이.. 그래서...
        추가로 주는 서비스가 좋지만...그것또한
        그리 맛이 좋지 못해서.. ㅎㅎㅎㅎㅎ
        제가 너무 맛만 따졌나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맛으로만 생각했으면
        포스팅을 안할정도구나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다른것이 좋아서 포스팅을 생각해서 ㅎㅎㅎ

        담덕님 별점에 후하신데요~ ㅎㅎㅎ

        담덕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평가에서 크기가 다른 빈 별은.... 의미없는거죠?ㅋ
        저도 한때 위에 담덕님처럼 짬뽕타임을 자주갔었어요, 가성비가 좋기도 하고 직장상사분들이 좋아하시다보니,, 하지만 맛으로만 평가한다면ㅋ 그냥그런 먹을만한 음식점이죠~

        다음엔 가격을 포함해서 별점주면 더 좋을것도 같네요 ㅋㅋ 비싸면 맛있어도 별이 하나 ㅋㅋ

      • 밥짓는 사나이님 안녕하세요

        이걸 이제야 보았았네요 ㅎㅎㅎ
        빈별은 그냥 빈별이에요 의미는 없답니다 ㅎㅎ
        오호~ 그럭저럭은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지점마다 다른거 같기도 한데
        저희가 방문했던곳은....
        훔..... 너무 심심했어요
        간을 안했다 싶을정도로
        너무 안돼어 있어서....

        좋은 의견인데요
        꼭 반영해야 겠어요 ㅎㅎㅎ
        비싸면 비싼값을 해야 하죠 ㅎㅎ
        비싼데 맛이 보통이면.. 애매하긴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밥짓는 사나이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제는 오빠님이 음식 사진 더 챙기시나봐요..
        저도 예전에 맛집 포스팅 많이 했었는데 와이프와 음식점 가면 얼른 찍으라고 안먹고 기다리고 젓가락으로 들어 올린거 찍으라고 하고 엄청 챙깁니다..
        가격을 보니까 짜장과 짬뽕이 5천~6천원이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절한 가격이네요..
        짜장면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젓가락으로 들어올린 짜장면에 먹음직스럽게 윤기가 자르르 흐르네요...
        탕수육까지 두분이서 다 드시기에는 버겁겠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탕수육은 남기고 포장을 했네요..ㅎㅎ
        짜장과 짬뽕이 좀 싱거웠나요?
        입맛에 잘 안맞았나봐요..
        평점을 별 한개만 준거보니까 그리 썩 맘에 들지는 않았나봐요..
        하긴 지금까지 수다님 평점 높게 준걸 본적이 없는거 같애요...
        아뭏든 오늘도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공감도 잘하고 그리고 다른것도 눌러보았습니다...

      • 강봥옵써님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그러게요
        처음 블로그 한다고 할때는 그래 하면서
        무심하더니 이제는 더 난리네요 ㅎㅎ
        사진은 이렇게가 더 이뻐 하면서
        ㅎㅎㅎㅎㅎㅎ

        나름 그런재미도 있답니다
        같은 취미가 생긴거 같아서 재미있기도 하구
        ㅎㅎㅎㅎ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말씀해 주신대로
        적절한 가격같아요

        맞아요 많이 싱거웠어요
        우리 둘이 자극적이게 먹었나 싶은 느낌이
        들정도로 많이 심심했어요
        무엇이 들었구나 어떤 맛이구나
        느껴지는게 아니고 그냥...
        질감만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그랬어요 ㅎㅎㅎ

        아니에요 맛이있고 만족한 식사 였다면
        별점을 높게 둔답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포스팅 재미있고 잘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강봥옵써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