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안양일번가 치킨 맛집 마당가 / 치맥하기 좋은곳 마당가

마당가-2메인사진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맛의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안양] 안양 일번가 치킨 맛집 마당가 바베큐하우스



퇴근후 

전에 같이 일했던 쌤과 

안양에서 만나서 

치맥먹기로 했어요

 

안양일번가에는 

여러 치킨집이 많이 

존재하지만

 

그중에 안양에서 

치킨 좀 안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마당이라는 

치킨집이에요

 

안양 사는분들은 

마당 치킨집을 

모르시지 않을꺼에요 

그만큼 유명하다는 이야기겠죠 ㅎㅎ


저도 전에 한번 먹어보고 

치킨맛에 반해서 여기로 

또 다시 방문 했어요 

계속 생각나는 그맛 !!!!


안양일번가의 랜드마크인

롯데리아 바로 앞에 있어요 ^^

마당가-3


마당 치킨집은 보기에는

동네치킨집 분위기에요 

안쪽에는 더욱 더 

정감가는 내부에요 


마당가-4


예전에 많이 보았던 

레트로 소파들과.....

일체화 처럼 보이는 테이블


잠시 예전 추억 소환 ㅋㅋㅋ

10년전 집근처에서 많이 보이던

호프집의 모습이네요

정감 가는 치킨집 이에요 ㅎㅎ


빈티지 및 레트로로

포장했지만 그냥

인테리어가 변함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마당가-5


마당가-6


수많은 치킨들과 바베큐들의 

갖가지 종류의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


저희는 그중에 

핫치킨(17000원)을 주문했어요 

전에 핫치킨을 먹어보고 

이거는 또먹어야 한다며...


저는 항상 먹어본걸 먹는답니다 

그리고 추천음식을 먹어 봅니다


마당가-7


마당가-8


그외에도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마른안주들과

핑커푸드들도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생맥주 500도

3500원이라서 

뭔가 저렴한느낌...


요즘 주점이나 외부에서 먹는

술값이 너무 비싸서 후덜덜

더욱 더 맥주먹으러 

자주올듯해요  ㅎㅎ


마당가-9



기본셋팅은 

사라다와 치킨무와 

양념치킨소스까지 


사라다는 옛날에 먹던 

케찹과 마요네즈의 조합

레트로인지..바뀌지 않은건지

헷갈리기 시작하지만....


엄청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서 

계속 리필해먹었어요 

손이계속 가네요


달달하면서 고소한 

마요네즈 케찹의 믹스는

오랜전 집에서 먹던

샐러드가 아닌 사라다


너무 좋더라구요

사라다의 완성은 사과인데..

안타깝게 사과가 없어요


마당가-10


마당가-11


마당가-12


오늘 치맥하기 

딱 좋은 날이네요 

힘든 회사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길은 

언제나 치킨이 

먹기 좋은날이죠


역시 마당의 치킨 비주얼 

냄새도 좋은대 

나무 바구니에 이쁘게 

담겨져나오네요 

이런건 찍어야해 >ㅁ<


마당가-13


갓 튀겨져나온 

핫 치킨 후라이드 

닭다리와 가슴살이 

많이 차있는게 

보이네요


오동통한 치킨들 ㅎㅎ

요즘 대부분인 화려한 양념 

또는 크리스피한 치킨이 아닌 

시장 통닭같은 수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치킨


마당가-14


여기가 맛집이라 

불리는 이유는

치킨옷에 있는데

모든 치킨의 맛은

치킨옷이 있지만


분명 시장통닭같은 

수수한 비주얼이지만

바삭하고 크리스피한 

튀김옷은 그냥 튀김맛이

아니라


매콤함이 있고 쫀득쫀득한

튀김옷 맛이 있어요

아... 표현이 어려운데


염지가 잘된것도 있지만

튀김옷에 매콤함과 

쫀득한 진한맛이 있어서


KFC, BHC, BBQ 교촌치킨 등등

브랜드의 후라이드 치킨과

분명 다른 맛이 있어요

 

뜨겁지만 사진찍기위해

다리끝을 잡고 

한컷을~~~


마당가-15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사진으로 잘 표현되어 

있지 않은 촉촉함이 있어요


마당가-16


치킨은 나온지 얼마안돼서

눈깜박하는 사이에 다먹고 

술만 마시기는 어렵고 

안주가 필요했죠

 

치킨으로 얼추 배가 불러

포만감이 덜하게 느껴지는 

계란탕(5000원)을 주문했어요

 

술먹을때는 퍽퍽한 계란찜보다 

보글보글  국물을 같이 

먹을수 있는계란탕이

술안주에 딱인거 같아요


짜지도 않고 삼삼하니 

계란탕 맛집이네요 ㅋㅋ

제대로골랐다고 뿌듯 ㅎㅎ


마당가-17


마당가-18


내일 출근을 위해 

술은 적당히 먹었지요 

뭔가의 아쉬움이 ..


쉬는날이 다음날 이였다면 

맥주를 더 열심히 먹을수 있는데 

ㅎ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만날날 을 또 기다리며 


오늘은 치느님을 영접했으니 

내일 화이팅 합시닷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쟁내로 149번길 18

지번: 안양1동 674-213


영업시간 매일 13:00 ~ 07:00 (연중무휴)




바베큐 하우스 마당가는 

안양사는 분들은 거의 알고있는

맛집이라고 해요


안양역 근처에서 거주할때 

항상 보았는데 왜 

방문을 안했는지 너무 후회가 ㅠㅠ


가격에 비해 양은 적지만 

그래도 맛은 굿뜨~~~~~!!!!!!

바로 튀겨져서 나온 치킨이란 

맛없을수가 없죠

 

너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저의 입맛에는 다음에 또 안양오면 

치킨먹어야 할곳이라며 >ㅁ<

기억에 남았답니다


치킨집은 저의 최고는 

청담동 카레치킨집인데..

거기는 청담동 거리의 한가운데

오래된 치킨집이 있는데


거기가 생각이 났어요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 비슷했거든여 ㅎㅎ


거기는 절대 가서 먹은적이

없거든요 언제나 기다려서

예약을 걸고 먹었던 기억이..


옛날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

맛도 좋았고 재방문을 

꼭 하고싶은 음식점 이었답니다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1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213 | 마당가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8개 입니다.

      • 요즘 체인점들이 많아서 찾아보기 힘든 추억의 장소 같은곳이네요 !!! 치킨은 언제 먹어도 옳죠 !!!

      • 그럼요 치킨은 언제나 진리이죠 ㅎㅎㅎ
        언제나 맛이 있는 언제나 사랑 받는 ㅎㅎㅎ
        요즘은 다양한 치킨이 있지만 조금은 프렌차이즈가 양념맛에만 중점을 주어서
        본연의 치킨의 맛은 부족해 지지 않나 싶긴해요..
        시장통닭이라 하지만 염지가 없거나 너무 크리스피한 치킨이나 뭐 본연의 맛이 있는 치킨집을 찾기가 어려워 졌죠
        그래서인지 이런 레트로 하지만 맛이 다른 새롭게 느껴지는 장점이 있는 치킨집이 아직 있는거 같아요
        사실 시간이 된다면 추천해 보고 같이 가보고 싶은 치킨집이 있는데 나중에 한번 포스팅 할려구요 ㅎㅎㅎㅎ 그때~~

        언제나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매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 제일 배가 고플 시간에 치킨 맛집 포스팅을 보고 있자니 무척 괴롭습니다. ㅋ
        저도 안양 인덕원 근처에서 1년 이상 근무를 했었는데요. 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많이 다녀보진 못했습니다. 포스팅 하신 곳도 추천이 없다면 쉽사리 접근할 곳은 아닌 것 같네요. 외관, 내관 정말 옛날 호프집 싱크로율 100%네요.
        별은 2개인데 워낙 맛있게 표현해주셔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 빗코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인덕원에 1년정도 근무하셨다면 잠시 스쳐지나가지 않았을가 싶긴하네요
        ㅎㅎ 인덕원에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곳이 워낙 많아서
        시장의 회전률이 좋다고 해야 하나 ㅎㅎㅎ
        하여간 여기는 오래된 가게 라서
        대부분의 치킨집 매장이 지금은 가지고 있지 않은 오래된 찐한맛을 간직한 곳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맛은 괜찮아요 ㅎㅎㅎ 대신 양이 적어서 문제지만... ㅎㅎㅎㅎ
        안양의 명물처럼 오래 유지하고있는거 보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흔한맛이 흔하지 않은 요즘
        차별성을 본이 아니게 가지게 된 케이스 같아요
        맛은 유지하고 인테리어만 바꿔도 젊은사람들이 많이 찾을꺼 같은데.. 그건 매장주의 마음이겠죠? ㅎㅎㅎㅎ

        비코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 튀김이 완전바삭해보이네요! 사진만봐도 침이 꿀꺽...ㅋㅋㅋ안양일번가 먹을곳이 엄청 많던데 가봐야겠어요

      • 오오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너무 어두워서 밝게 보정한다고 했는데...ㅎㅎㅎ
        바삭하니 설명하기 어려운 찐한맛이 있어요
        안양에는 여러 먹거리가 많은곳이 밀집되어서 먹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한번쯤 방문해서 먹거리 투어 가셔도 될듯 학생들도 많다보니 저렴하기도 하고 ㅎㅎㅎ

        민히잉님 방문 해주셔서 많이 많이 감사드립니다

      • 맛있게 생겼네요 밤에 치킨이 땡기네요

      • 다른분들의 포스팅도 그렇지만 맛집 포스팅은 밤에 보기 위험하져... 저도 다른분들거를 참고할려고 방문드리면 저도 모르게 입에 침이 고여서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들더라구요 ㅠㅠ
        밤에는 위험합니다 ㅎㅎㅎㅎ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자주 방문해 주세요 ㅎㅎㅎ

      • 오 진짜 레트로합니다 ㅎ
        사라다(?)도 예전 느낌그대로네요 ㅎ
        얼핏보면 장첸 나왔던 그 영화가 뭐더라..음...하여간 굉장히 낧아보이네요 ㅎ
        하지만 맛이 최고면 그만이죠 ㅎ
        저런 나름 전통 있는 맛있는 식당이 오래 유지되면 좋겠네요 ㅎ
        잘 보고 갑니다 ^^

      • 오오옹 사이다 님이시다 ㅎㅎㅎ
        사이다님은 닉네임 대로 오시면 뭔가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아 내가 포스팅을 올렸구나 싶으면서 반가워요 ㅎㅎ
        완전 옛날느낌이죠?? 저는 몰랐는데 안양이라도 조금 떨어진 인덕원에 거주 하다보니...
        안양의 지인을 만났다가 외관만 보고 거부감 조금들었지만 맛을 보고 눈에 하트가 뿅뿅 이었답니다 저도 이런곳이 오래 유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사이다님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 응? 여기 오래된 곳인가요?
        왜 저는 몰랐던건지... ^^;
        안양 가게 되면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ㅋ

      • 담덕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안양일번가 근처는 아니지만 안양에 거주하는 저도 전혀 몰랐다가 최근에 알게 된곳이에요
        안양일번가 근처에 거주 하고있는 친구가 여기 맛있고 유명하다고 해서 알려주어서 방문하게 된곳이에요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추천드려요
        다만 .. 양이 작은것은 단점이긴 해요...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담덕님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오래된 치킨집에서 먹는 후라이드는 훨씬 바삭하더라구요 ㅎㅎㅎ 잘보구가요^^

      • 네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은 한데 옛날맛이에요 ㅎㅎㅎ
        다들 요즘 양념이 강한맛이나 튀김옷이 획일화된 맛이 있는데 그러다보니
        이런맛이 급 괜찮아 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엔지니어님 방문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

      • 레트로 소파 쓰는곳들이 치킨맛집인가봐요 ㅋㅋㅋ
        제가 아는곳도 저 소파 아직 쓴다는..
        크리스피가 아닌 옛날통닭에 가까운 느낌이라 더 좋은것 같네요.
        치맥땡기는밤입니다 ㅎㅎ

      • 홍형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네 저 오랜된 쇼파 레트로로 포장되어있는
        저 눈에 익은 오랜된 쇼파가 살짝 지금도 나이가 많진 않지만 어렸을때 생각이 물씬나게 하는 쇼파더라구요 ㅎㅎㅎㅎ
        너무 나이든척을 했나요? ㅎㅎㅎ
        그러게요 홍형님 댓글을 보니 저도 갑자기 치킨이 마구 생각이 나네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

      • 매콤 쫀득한 튀김옷이라니. 분명매력이있을것 같네요. 인테리어도 오래된 호프집느낌이라, 맥주마시는 느낌도 좋을것 같아요 ㅎ

      • 왠지 정감가는 호프집이였어요 ㅎㅎ앞으로 안양가서 먹게되면 여기는 또한번 더가보려구요 ㅎㅎㅎㅎ
        저는이런분위기를 좋아해요 ㅎㅎ
        방문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 샐러드의 완성은 사과라는말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ㅎㅎ
        새콤한 사과가 빠지면 안되는데... 그래도 치킨이 맛난집이라서 군침이 돕니다.
        잘 보고 언제나처럼 꾹 누르고 갑니다~~

      •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사과는 없었어도 양배추에 소스가 한몫했어요
        어릴때 많이먹어보던맛이라서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닷 ㅎㅎㅎㅎ

      • 아~~~ ㅋㅋㅋ 저도 최근에 갔던 치킨집이 이런 8090 느낌의 호프집이었어요. 메뉴판 저 책자같은 거랑 메뉴 구성도 똑같고 의자나 어두컴컴한 내부도 똑같고 마요네즈 케첩이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도 똑같네요 ㅎㅎㅎ

      • 이런비슷한곳이 또 있긴 있나봐요 ㅎㅎ
        분위기는 좋은데 치킨의 양이 너무 작아서 너무슬펏지만 맛있었으니깐
        너무 좋았던 곳이였어요 ㅎㅎ
        오늘도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요즘 치킨 가격이 상당히 비싼거 같아요.
        전 집 근처 테이크아웃 치킨매장을 애용하는데.... ㅠ..ㅠ
        튀김옷에 일반 밀가루가 아닌 뭔가 매콤한 맛을 내는 것을 첨가하면 좀 달라지긴 하죠.
        양념치킨 보다는 일반 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런 곳은 매장에서 먹어야 맛있을듯...

      • 집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밖에서 나가서 먹는치킨이 쵝오이죵 ㅎㅎ이런분위기의 치킨집이 맛집같아보이죠 ㅋㅋ생긴지도 오래대서 유명하기도 하구요 ㅎ

        저도 양념보다 후라이드가 더 맛있어서 거의후라이드로 시켜먹어요 ㅋㅋㅋㅋ
        치킨은 뭐 다맛있는 아이죠 ㅋㅋㅋ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 바삭한 후라이에 시원한 생맥주라... 치맥은 진리이자 사랑인 거 같아요.ㅎㅎ

      • 네 맞아요 치킨은 맥주와 진리죠
        그리고 사랑이죠 ㅎㅎㅎㅎ
        가볍게 치킨에 콜라를 시도해도 제손에는
        맥주가 들려 있더라구요 ㅜㅜ
        따뜻하고 바삭한 치킨에 시원하고 톡톡 쏘는 맥주한잔이면...
        세상을 다 얻은 느낌이죠 ㅎㅎㅎ
        돌아 오는 주말에 치킨에 맥주를 한번 다시 먹어 줘야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맥 좋죠. 전 요즘 금주라서 마시지는 못하지만 생각은 이미 마시고 있네요 하하하. 가끔씩 치맥을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 금주시라고 하시니 너무 안타깝네요...
        금주.. 금연보다 어려운일인데...
        유혹이 너무 많아서.. 그래서 저희도 금주를 그렇게 외치고 다짐을 하는데..
        아직도 금주를 하지 못했답니다....주르륵....
        아.. 의지가 문제인가....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치콜이 있잖아요 ㅎㅎㅎ
        치킨에 또다른 친구인 콜라 ㅎㅎㅎ
        맥주가 아쉬울땐.. 콜라로 ㅎㅎㅎㅎ

        Deborah님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