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평촌농수산물시장 싱싱한 회맛집 신안수산

ES blog
반응형

[평촌] 평촌농수산물시장 싱싱한 회맛집 신안수산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반가운 인덕원에 있는 친구집
모임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ㅎ

모임을 하는데 먹거리가
없으면 안되기에

친구들과 롯데마트에서
맛난것들을 장을보고
평촌 농수산물시장에 들러서
회를 떠가기로 했어요


수산시장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게

입구부터 정말
생선가게가 너무 많았어요

저희는 그중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보고 찾아간
신안수산으로 가보았아요 ㅎㅎ


농수산물 시장에오니
여행와서 장보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
아... 여행가고싶다 ㅎㅎ

코로나가 풀리기는 했지만
엄두가 안나는 여행 ㅠㅠ


인터넷으로 평이 좋아서
검색으로 찾아가
348번 신안수산~

시장에는 이름으로
찾는게 아니라
가게마다 번호가 있더라구요

이리저리 저희가 검색한
번호를 찾아 여기다 저기다 하는
번호찾는 소소한 재미도 있었죠 ^^


여러 횟감들이 수족관에
있었는데 저희는 미리
확인했던 광어로 주문했어요

저랑 친구들은 거의
광어를 좋아하기에 ㅎㅎ

저와 다른친구들은 다른생선들은
잘못먹는데 광어와 우럭등
흰살생선 종류만 먹죠 ㅋㅋ


그동안
광어를 회떠져 있는 모습으로만
봐왔네요 ㅠ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서
주는데 세상에..광어를 이렇게
자세히보게되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바로
잡아서 주시네요 ㅎㅎ
우와우와 ㅎㅎㅎ
신선함이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ㅎㅎ

이전에 횟집에서 회를 먹었을때
회는 초장맛이라고 회맛을 모르는
제가 신선하지 않는 회는 맛없기도 하다는걸
느낀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횟감을 바로 잡아서
바로 회로 떠주시니까
맛이 좋을꺼 같다는 느낌이 바로
들더라구요

헛!!!!
광어의 비주얼~

훔.. 언제나 흰살생선으로
마주했던 회를 이렇게
눈으로 마주하게 되니
살짝 무섭기도 하더라구요


포장해서 친구집으로
배달완료!!

회에 매운탕도 빠질수
없자나요??
매운탕도 주문해서 같이
포장해왔쥬 ㅎ

국물이 필요한 저에게는
매운탕이 필요했죠 ㅎㅎ


횟집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멍게를 먹어보진 않아서
무서운 마음에 먹지는 못하고

친구들만 맛나게 먹어 주었죠
ㅎㅎㅎㅎㅎ


다른친구들과 함께  준비한
다른메뉴들과 한상을 푸짐하게
받아 드렸죠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로
멋진 상차림으로 행복했어요

사진을 찍기전에 먼저 먹은
친구들~ ㅎㅎㅎㅎ


모두들 기본좋게 짠~
각자 자기에 맞는 술로
한잔 짠~~~
ㅎㅎㅎㅎ


회는 윤기가 자르르르~
저희가 고른 광어로
만든 회도 한컷~
ㅎㅎㅎㅎㅎ


달짝찌근한 초장에
광어회를 푹찍어서~
한컷~ ㅎㅎㅎㅎ

쫄깃쫄깃한 광어회와
초장의 쫀듯함으로
아주 맛났어요 ㅎㅎ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313



오랜만에 사람냄새나는
시장에 다녀온거 같아요
저는 장을 볼때 대부분
마트에서 장을 보게 되서

이런시장은 여행을 가거나
놀러를 가게되면 방문하게
되는데 잼났던거 같아요

인터넷검색으로 매장 번호를
하나만 가지고 매장을 찾는
재미도 있었던거 같아요

유튜브에 횟감으로
사기를 많이 친다는
많이 보기도 해서 걱정도
되었지만

주는대로
받기는 했지만 잘 구매한거
같아요 ㅎㅎ


회도 쫄깃하니 맛나게
잘먹은거 같구요 ㅎㅎ
간만에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그런데.. 광어회가 많이
가격대가 오른거 같기는
한거 같더라구요 ㅠㅠ

이전에 광어는 쉽게 접할수 있는
그런 회였는데 지금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정말 맛나게
정말 재미있게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ㅎㅎ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댓글 작성하기. (∩•̀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