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하버시티 미슐랭 라멘 맛집 Tsuta (츠타) / 홍콩맛집

츠타-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하지 않아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홍콩여행 2일차


 Tsuta에 방문하여 점심을

먹기위해 지하철을 이용하여

홍콩섬에서 침사추이로 이동하였어요


지하철에서 약간 헤매긴 햇지만 

여기저기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잘 도착햇어요


여행전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보다가 

미슐랭 1스타 인곳 이라고해서 

여행일정에 넣어놨어요 


일본은 라멘이 

맛있다는데 

일본에서 말고 

홍콩에서 일본라멘을 맛보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일본가서 

진정한 일본 라멘을 맛을

느낄 계획이에요 ^^


여기는 하버시티 안에 있다고 하는데

실젤적으로는 안에서 찾기 힘들고

외각의 외부에 위치해 있어요


찾는법은

하버시티의 지도상단 맨 위쪽으로 

외부에서 올라가면 코치매장이 보여요

그 코치매장 하버시티 진입로에 있어요


츠타-2


위쪽 사진의 왼쪽이 코치매장

오른쪽이 Tsuta 이랍니다

홍콩 로컬매장중에

깔끔한편에 속해요

그래서 더욱 맘에 들었답니다.


츠타-3


가게 내부에요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넓게 

찍지 못했어요

 

가게 자리는 많이 

넓진 않은편이에요

성인남자가 앉아서 먹을때

불편하진 않지만 심리적으로

조금 좁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랍니다


창가쪽과 오픈주방앞 

테이블에서 쭈르륵 앉는 

Tsuta

분명 저는 둘이 같이 왔지만 

혼밥하러온듯한 느낌 ^^ 


츠타-4


창가에 놓여져있는 메뉴판인데 

다 한문이네요 ㅠ

직원분한테 영어로 

써져있는 메뉴판으로 

달라고 하시면 그나마 

쉽게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하지만 영어로 적혀 

있어도 어려워요 

잘못주문할까봐 인터넷 

사진 찾아서 보여드렸어요 


아...영어 좀 잘하고 싶다 ㅠㅠ

그전에 한글부터 배워야 해요

ㅋㅋㅋㅋㅋ


영어 메뉴판을 찍엇어야 하는데 ㅠㅠ

아직 전 많이 부족합니다

센스부족 ㅠㅠ

이모티콘-1




츠타-5


주문은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쯔유라멘의 스몰사이즈

위쪽 사진의 149 홍딸입니다


직원분께

베스트메뉴를 알려달라고해서

시킨 메뉴에요


츠타-6


또다른 메뉴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찾은 

오른쪽 두번째 메뉴 스몰

데리야끼 치킨 스파이시 라멘 입니다

116홍딸 이었어요


츠타-7


츠타-8


주문하자마자 바로 가져다주신 

계산서

잘 시킨거 맞겟죠?

봉사료 10%로 따로 붙어요


츠타-9


미리 셋팅되어있던 쟁반

음식이 나오기전에

모든자리에 쟁반과 수저 셋트가

셋팅 되어 있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셋팅된

쟁반을보니 배가 고파

빨리 라멘이 나왔으면 좋겟어요 ^^


츠타-10


제가시킨 쯔유라멘

호텔에서 전날먹은 

술을 해장을하기위해서

그리고 속을 달래기 위해서


시그니쳐 메뉴이자 덜 자극적인 

간장 베이스 라멘인 

쯔유라멘으로 주문햇어요 


츠타-11


차슈 4개와 ,반숙계란과 

죽순까지 들어 있답니다

비주얼로는 합격 !!!


약간 짭쪼롬 한데 

자극적이게 짜지 않아서 

매우 좋았어요 


국물은 소바국물 같은...

한국에서 많이 먹어본맛 이였답니다 


제가 아는맛이라서 

거부감이 들지 않았어요 

저는 향이 강하거나

특이점이 있는 향은

잘 못먹거든요 



츠타-12

챠슈는 크게 썰려있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훌륭하고 

고기의 잡냄새를 잘 잡았고

간장의 향이 잘 배어들어

면과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취향저격!!


역시 고기는 크게 먹어줘야

제맛아니겟습니까!!

 


츠타-13


제가 좋아하는 반숙계란도 

넣어져있네요 

계란을 어떻게 하신거지??


일본 라멘에서는 

계란을 반숙하는것으로 라멘집의

실력을 알아볼수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알수있지는 못했지만

나름 훌륭하다고 생각들었어요


츠타-14


이거는 오빠가 주문한

데리야끼 스파이시 라멘 이에요 

약간 매콤하면서 

국물이 진하게 느껴졌답니다


취향에 맞게 양념을 따로 주시던데

먹어보니 그냥 고추장 같았어요

양념장이 아닌 그냥 고추장


츠타-15


닭육수 같이 느껴졌는데

느끼하지 않고 얼큰하게 

느껴졌답니다

 

아재인 오빠님은 

한국사람 입맛에 딱 맞을꺼 같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역시 고기는 부드러웠고

오빠는 토핑으로 나온 튀긴마늘과

옥수수의 조합은 의외였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츠타-16


츠타-17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하고

나오는길에 보게 되었는데

웨이팅 줄이 엄청나게 길게

뻗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시간이 11시쯤 살짝 이른편에가서

웨이팅 없이 맛볼수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웨이팅 줄을 서서

맛을 볼정도는 아니었지만

다른 홍콩음식보다는 훌륭했고

침사추이쪽 하버시티에

오신다면 한번쯤은 

방문해 볼만한 곳 이었습니다





Tsuta의 영업시간은

11:00 ~22:00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요리가 살아있는 맜있는 맛집


★★★★★  블로거가 생각하는 최고의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2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6개 입니다.

      • 짜지는 않았나요 ?
        사진상으로는 매우 맛있어보이긴 하는데

      • 제입맛에는 짜더라구요 ㅠㅠㅠ전 약간 싱겁게 먹는편이거든요 ㅠㅠ
        안짜면 좋았을텐대 짜서 다른 감칠맛이나 다른맛등을 느껴 보면서 먹을수 있었을텐데...
        약간 슬펏어요 ㅠㅠ
        다음에는 일본 유명한 라멘 맛집을 가서 라멘을 먹어봐야겟어요 일본라멘이 조금 짜던데 기준점을 찾고 평가를 해야하니....
        그래야 정확한 표현을 할수있을꺼 같아요 ㅎㅎ

        결론은 짜요 그리고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맛있어요

      • 직원분들이 영어를 거진 못했어요어자피 저도 잘 못하긴 하지만
        그리고 티 주문하라고 살짝 강요하거든요
        단호하게 NO 말씀해주세요
        그래도 일본처럼 기본차지는 지불해야되요 ㅜㅜ

      • 사진을 정말 맛나게 찍으셨네요 ㅎ 저도 사진을 잘 찍고 싶은데 어렵습니다 ㅠㅜ 딤섬 가게 리뷰는 댓글이 안써지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ㅎ 사실 본인들이 간 곳을 다 맛집처럼 포스팅 하는 것 보다는 딤섬 리뷰나 지금 처럼 주관적이어도 솔직한 리뷰가 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 잘 봤습니다~

      • 우와~~ 어서오세요 다시 뵙게되니 너무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ㅎㅎㅎ
        사진 정말정말 칭찬 감사드려용 ㅎㅎ그냥 가까이 찍으면 다 저렇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접사빨???

        사실..블로그 검색을 하면 다 맛있다고 하는데 막상 방문을 해서 먹게 되면 맛집이라고는 안느껴 질때가 많아서 조금은 안타까웠어요
        한두시간 걸려서 갔는데 맛없어서..그런적도 있고요 ...

        뭐..이전에는 저도 그랬구요 네이버에서 체험단이며 해봤는데 맛없어도 얻어먹었으니 맛있다고 써야 되고 그런 인스던트 포스팅이 나중에는 쓰는게 질리고 싫더라구요 거짓말 투성이 같구...

        이상한 음식이나 말도 안되는 거친서비스를 강제로 하고 험하게 해주고는 체험단을 하면 꼭 잘쓰라고 들어가 보겠다는 협박도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티블을 하게 되었었을때는 저의 닉네임(!?) 아재오빠님이 호???라고 불르는 수다쟁이처럼 제가 아는거 팁이나 불편했던점, 미리 알았다면 좋았던것들을 최대한 많이 공유하고
        느낀점들을 솔직하게 리뷰하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었어요

        체험단이나 협찬이러거 안받아 외력없이 운영하고 오직 애드센스로만 하구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쭈욱 그렇게 할꺼에요 ㅎㅎㅎ 자주찾아주세요
        그리고 재 방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완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미슐랭 1스타인데 suk님도 1스타만 주셨네요 ㅎㅎ 미슐랭할때만 뭔가 퀄리티를 많이 올렸던 걸까요? 맛있어 보이기는 하는데 미슐랭 스타를 받을 정도일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