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가성비 짱 김치찌개 셋트 소소한 김치찌개 불백

ES blog

북백 대문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맛이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입니다 )



[인덕원] 가성비 짱 소소한 김치찌개 불백 


배가 고픈상태 밤에서

티비에서 김치찜을 

보지 말았어야 했는데

안타깝게 보게 되어서 


급 김치찜이 완전

먹고싶었어요 ~~


하지만 직접 하면 

막입이지만 저의 미식의 욕구를

채울수 없기 때문에 

다음날 맛있는데를 찾아서

점심에 먹기로 했죠 


여기저기 찾아보니 

동편마을에 김치찜과 

석쇠돼지불백이 세트로 

맛볼수 있다는곳을 찾았고

방문 하기로 했죠 


음 ~이곳으로 결정 ㅎㅎ

오 ~좋은댑 훗 !!!!!이모01


집근처인 인덕원에는 

김치찜을 먹을곳이 없어서


인덕원과 가까운 

동편마을로 살방살방 

걸어서 도착 


불백 입구


바쁜 점심시간을

피해서 일부러 

살짝 어중간한 시간에 와서

방문을 했더니

  

사람들이 쫘악 

빠졌더라구요


"계획대로 되었어"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많이 바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내부 사진


저희는 B정식을 

주문을 하려고 했지만


김치찜을 하기에는

김치가 아직 익지 않았다는

사장님의 이야기를 듣고

 

A정식 김치찌개와 

석쇠불고기 2인분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이곳은 맛과 가격의 비율이

한마디로 가성비가 

너무 좋은걸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찌개와 석쇠 불고기와 

공기밥과 라면사리까지

전부 포함 해서 

둘이서 16000원


가성비로 

점심해결 >ㅁ<


"

모든건 계획대로

"


메뉴판 사진


김치찌개 석쇠불백 

맛있게 먹는 방법도 크게 

적혀져있네요^^


저희는 1번으로 해서 

비빔밥을 해서 먹기로 했어요 


김치찌개 + 김가루 +석쇠불고기

+생채+밥 + 특제고추장을 넣고 


쉐킷쉐킷해서 

비벼 주었어요 ^^


다시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맛있게 먹는법


소소한 김치찌개 석쇠 불백 ~

이름의 길이가 너무 길어요~


약속을 해준다고 하니

크윽... 좋아요

꼭 그렇게 해주시길 ㅎㅎ


불백 약속


골든 타임에 

살짝 빗겨서 방문해서 인지

메뉴 주문을 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일찍 음식이 나왔네요 ㅎㅎ


김치찌개와 제육이 

메인으로 한상

제대로 차려 졌어요


밥은 공기가 아닌 

비벼 먹을수 있는

양푼에 나오 더라구요


상차림


밑반찬으로는 

생채 , 콩나물 ,오뎅

이 나왔죠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나와버렸지 

뭐에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오뎅은 반찬으로

나머지는 밥에 같이

비벼먹을수 있는

반찬인거 같았어요

ㅎㅎㅎ


기본 찬


몇몇 남아 있던

매장에 손님이 

조금 더 빠져나가고

조금 한가해 지시자


계란 후라이를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사장님은 

바쁘지 않을때 방문하고

살짝 여유가 생기게 되시면

계란후라이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런 사소함에

감동을 받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


뜨겁게 바로나온 계란후라이 

완전 대박 반찬 ㅎ


계란후라이 서비스


석쇠불고기도

철판 후라이팬에 

따뜻하게 해서 나왔네요 

 

셋트가 되다보니

고기의 양은 많지 않았어요

반찬으로 먹을정도 이지


메인으로 맛볼만큼은

아니었어요 ㅎㅎㅎ


불백


고기를 한점 들어서

한컷~ ㅎㅎㅎ


가격을 보고 혹시

오래되어서 냄새가 날까

걱정을 살짝 했는데

고기가 냄새가 전혀 

안나요 맛도 좋구요


양념이 적당히 베어들고

식감 조차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불백 클로즈업

대망의 김치 찌개

ㅎㅎㅎㅎㅎ


양푼냄비에 

통김치와 통고기와

당면 그리고두부까지  

냄비안에 들어가 있네요 


처음에는 맹맹한거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짜지도 싱겁지 도 않고


주인분의 솜씨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김치찌개


고기는 한덩이는

크게 들어있어요 ㅎ


작지 않은 커다란 

고기가 먹음식 스럽게


기름을 해치지 않도록

지방도 적고

식감을 살려줄 살코기로

ㅎㅎㅎㅎㅎㅎㅎ


김치찌개에 지방이

많아도 맛도 풍부해지고

깊은맛으로 맛있지만


고기도 다른메뉴도 있고

밸런스가 좋아써요

ㅎㅎㅎㅎㅎ


조금 익으면 가위로 

잘 잘라줘야쥬 >ㅁ<


김치지개 고기


김치도 커다란 녀석이

통째로 있어서

한번에 먹기 편하게


작게 잘라주고 

열심히 끓기만을 

기다려야죠 ^^


김치 썰기


라면사리는 

여러개 먹고 싶었지만


항상 한개로 끊나더라구요 ㅋㅋ

더 먹고 싶은데


먹을게 많아서

김치찌개에는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그냥 끓여도 맛있는

라면이쥬 ㅎ


라면 사리


얼추 고기랑 김치를 먹고

흡족하게 많이 먹고


맛이 있는 마무리를 위해

라면사리를 넣기 위해서

육수를 더 추가해서 

라면을 풍덩  

이모02


라면 만들기


처음에 받았던

양푼에 담긴 밥에


콩나물과 무생채와

김치찌개를 넣고

잘게 자른 고기를 썰어 넣고


비빔밥에 빠질수 없는

최고의 김을

왕창 넣어서


벽에 적혀진 레시피로 

쉐킷쉐킷  

비벼주었어요 


비빔밥


크윽... 한 숟가락을 

덜어서 한입에~

ㅎㅎㅎㅎㅎ


비빔밥 클로즈업



소소한 김치찌개불백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6


매일 11:30분 ~ 24:00 연중무휴



김치찌개와 돼지불백으로 

든든한 한끼를 먹은거 같아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더 더욱 잘 먹었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그때 사장님은

늦은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더 맛있게 먹을수 있게 

엄청 신경 써주셔서


완전 감사했어요

ㅎㅎㅎㅎㅎ


김치찌개와 김치찜이 생각나면 

자주 방문해서 갈려구요 


다음에는 김치찜으로 꼭 

먹으러 가야겟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가까운곳에

이런 부담없는

놀라운 가성비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게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의 평가는


☆☆



기준은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25 | 소소한김치찌개불백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88개 입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 와 김치찌개와 불백!!!! 밥 두그릇은 무조건 먹겠네여!!! 그리고 둘다 자극적인 음식이라 사실 먹다보면 굉장히 짜지고 그럴텐데 덜 자극적이라니 더욱 땡깁니당 ㅠㅠ

      • 혜그리아님 안녕하세요 ^^

        김치찌개랑 밥을 비벼서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지는줄알았어요 ㅎㅎㅎ
        마음은 정말 두그릇 먹고싶었어요 ㅎㅎㅎ다음에는 꼭 김치찜세트로 먹어봐야겟어요 ㅎㅎㅎ

        혜그리아님 방문 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ㅎ
        즐거운저녁되세요 ^^

      • 김치찌개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긴데 불백까지있으면 몇 그릇은 먹겠는걸요!!

      • 다람쥐구님 안녕하세요 ^^

        마음은 두그릇 먹고싶었지만
        라면사리까지 먹으니 배가 배가
        엄청 차더라구요 ㅎㅎㅎㅎ
        김치찌개는 정말 사랑이쥬 ㅎㅎㅎㅎ

        다람쥐구님 방문 너무감사드려요 ^^
        자주 찾아뵐께요
        즐거운저녁 되세요 ^^

      • 와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누르고가용ㅎㅎㅎ

      • ddong_2님 안녕하세요 ^^

        가성비좋고 배부르게 먹었던 곳이였어요
        조만간 또 가서 김치찜으로 먹으러 가려구요ㅎㅎㅎㅎ

        ddong_2님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즐거운저녁 되세요 ^^

      • 오!! 저는 관양동에 살아요!
        너무 반가워요~^^
        저도 동편에서 친구랑 이곳에서 먹어봤는데 맛이 즇았어요!!
        맞구독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 착한상혀니님 안녕하세요 ^^

        우와 관양동사시는거에요 ?ㅎㅎㅎ
        근처동네주민 >ㅁ<
        우와 여기 가보신거에요 ??ㅎㅎㅎ
        동편마을은 맛있는데가 많은거 같아요
        근처에 맛있는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용 ^^
        저도 맞구독 하러 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

        착한상혀니님 방문 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
        즐거운저녁되세요 ^^


      • ㅎㅎ 넵 동편에 맛있는 곳도 많고 이쁜 카페고 많죠~~ㅎㅎ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벤또랑이라는 곳에서 꽤 맛있게 먹었어요~!
        (4년 전에 갔던 곳이라 지금도 있는지는.모르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ㅎㅎ

      • 뭔가 평가 하시는게 정말 냉정하게 판단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맛집 컨텐츠를 하고 있지만 조금 더 세심하게 준비해야겠어요
        !

      • Real.욱님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Real.욱님 블로그 맛리뷰까지 잘되어있던대요 ^^
        저는아직도 부족해유 ㅠ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를 더욱더 열심히
        하겟습니다 ^^ 화이팅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
        즐거운저녁되세요 ^^

      • 아... 돼지불백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 갬성남님 안녕하세요 ^^

        역시 고기는 진리 ㅎㅎㅎㅎㅎ
        고기는 뭐든 다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제육도 급 땡기네요 ㅠㅠ
        이제 저녁시간이라 벌써 배가 고파오네요
        하핫 ㅎㅎㅎㅎ

        갬성남님 방문너무 감사드리고
        자주 방문드릴께요 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

      • 김치찌개 돼지불백이라니... 가성비 엄청 좋네요!!
        둘다 기본 밥두그릇씩은 먹어야하는 메뉴인데 군침돕니다 ㅠㅠ

      • 게으른주부님 안녕하세요 ^^

        맞아요 마음은 밥 두그릇인대
        라면까지 먹으니 한그릇밖에 못먹었어요 ㅠㅠㅠㅠㅠ
        정말 배부른 한끼 먹고왔네요 ㅎㅎㅎ
        이곳은 자주 가서 먹고오려구요 ㅎㅎㅎ

        게으른주부님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

      • 오우~ 상호명과 다르게 김치찌개 비주얼은 절대 소소하지 않은데요?
        완전 푸짐합니다 ~ㅎㅎ

      • sotori님 안녕하세요 ^^

        오오 그런거 같아요 ㅎㅎㅎ
        정말 알차게 먹은 점심이였어요
        김치찌개와 불백까지
        너무 푸짐하게 먹고 왔네요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찾아뵐께요
        즐거운저녁되세요

      • 맛집을 고르는 기준이 굉장히 높으시네요 기대됩니다 chatterer님이 선정한 별 4개 5개 식당은 어디일지 ㅎㅎ 앞으로 계속 확인해볼께요!

      • Micro-Society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다른분들의 입맛은 다르지만
        저의 기준으로 잡은거라 ㅠ ㅠ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을 올리겟습니당 ^^
        방문 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소통해요
        즐거운저녁되시구요 ^^

      • 밥도둑이네요 오늘저녁은 이걸로 정했어요 ㅋㅋ

      • 쑝스토리님 안녕하세요 ^^

        김치찌개는 정말 밥도둑이죠 ㅎㅎㅎㅎ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저도 내일은 김치찌개로 먹어야 겟어요

        쑝스토리님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즐거운저녁되세요 ^^

      • 우와~~야심한 밤에 보고야 말았어요.
        우짤까요 ㅠ
        아~~군침 돋네요.

      • power영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밤에 무얼보던 배가 너무 고파오죠
        야식은 정말 무서워요 ㅎㅎㅎ
        상상하면 정말 너무 먹고싶어서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방문너무 감사드리고
        자주찾아뵐께요 ㅎㅎㅎ
        즐거운저녁되세요 ^^

      • 인덕원에 맛집 많은거같아요!! ㅋㅋㅋㅋ 배고푸네여 ㅠㅠ 잘보고 구독하구가영~~^_^

      • 비범한이지혜님 안녕하세요 ^^

        저도 구독했어용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
        인덕원은 거의 고기집과 족발집이
        뭔가 엄청많은거 같아요
        ㅎㅎㅎㅎ근처에 나가면 맛있는곳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방문 너무 감사드려용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비밀댓글입니다

      • 소망의빛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열심히 써주신 포스팅
        잘읽은거 당연하죠 ㅎㅎㅎ

        제가 쓸데없는 수다가
        많아서 힘들어 하시는 분도
        많은데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

        그리고 소망의빛님의 글은
        언제나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걸요
        ㅎㅎㅎㅎㅎㅎ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