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즐거운 롯데마트 & 행복한 다이소 쇼핑

ES blog

시흥 롯데마트 - 1



[신천] 롯데마트 & 다이소 쇼핑 



다이소 에서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기 위해 


마트와 다이소가

함께 있는 시흥신천의

롯데마트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코스트코에서

마트쇼핑을 즐긴지

얼마 안되서


방문이 살짝

눈치가 보였지만

다이소의 핑계로

다녀오게 되었죠

ㅎㅎㅎㅎ


1. 오뚜기 참깨라면 (900원)


집에 라면이 많아서 

많이는 못사고 

컵라면으로 1개씩만 

먹고싶은걸로 

구매했어요 ~ ㅎㅎ


얼마전부터 참깨라면이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시흥 롯데마트 - 2


2.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 (1980원)

3.복음자리 바로짜먹는 딸기잼(1980원)

4.바로짜먹는 사과버터잼 (1980원)


코스트코에서 

빵을 구매했는데


버터향만 나는

심심하면서 저에게는

조금 신기한 빵이라


그냥 먹기는 

정말 싫고 그렇다고

손이 많이가는것도

싫은 저에게


짜먹고 크기도 

적당해서 3개를 

구매했어요 ~

 

여러가지 맛을 

보기위해서요


시흥 롯데마트 - 3


4. 깔라만시 (990원)


소주에 타먹는 

깔라만시도 4개를 

구매했어요 ~ ㅎㅎㅎ 


왠지 깔라만시를 

타먹으면 취함이

덜하는게 느껴져서 


자주 마트가면 

사와요 ㅎㅎ


시흥 롯데마트 - 4


5. 아메리카노 스위트 (3000원)


헤이즐넛과 

스위트가 있지만 


이번에는 스위트로 

구매했는데 달달하면서 

커피맛도 제입맛에는 

맞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도 이맛으로 

또 사와야 겠어요 ~


시흥 롯데마트 - 5


6. 복숭아 아이스티 (2500원)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티~


예전에 스틱형을 

구매를 했었는데

왜인지....


귀찮아서

절대 타먹지 않기에 


오빠님이 이걸로

구매권유를 해서 

사보았어요 


근대 스틱형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


시흥 롯데마트 - 6


7.대추방울토마토(8980원)


오랜만에 

건강을 위해 과일좀 

먹으려고 방울토마토를

구매했어요 ~


오랜만에

방울 토마토를 먹으니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

ㅎㅎㅎㅎㅎ


시흥 롯데마트 - 7


8.해찬들 사계절쌈장 (980원)


1+1으로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행사를 

확인하자 마자

카트에 담았어요


이렇게 사실 많이는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1+1에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고기를 샀으니

 

열심히 찍어서 

먹어야겠어요 ^^

시흥 롯데마트 - 8


9.백설 리얼 매실청(4980원)


음식은 잘 하진

못하지만 가끔씩 

필요할때가 있는 

매실청도 하나 

구매했어요 


국내산에 매실 93%라고 

 매실함유가 많이된

백설 매실청으로 

구매했어요 ~ 


시흥 롯데마트 - 9


10. 테이블매트(3000원)


테이블을 구매했는데 

원목 나무라서 


관리를 잘해 

줘야 한다기에 


테이블이 도착하자마자 

롯데마트에 있는 

다이소가서 


테이블 매트를 샀어요 

그래도 모양도 

심플하고


나쁘지 않고 

깔끔해서 8개

구매했어요 ~


시흥 롯데마트 - 10


11.가드스티커 (1000)


분명 의자 다리에

쿠션이 있는데

의자 끄는 소리가 

너무 심해서 


일단 다이소에서 

스티커라도 급하게 

미리 붙이기로 했어요 


맨첨에는 붙이니

소리가 덜 나는거 

같았는데

 

역시 스티커는 

소음 개선에는

이걸로는 

안되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끼우는걸로 

다시 구매했어요 


그래도 안끼우는거보다 

미리 붙여놓는게 

낫기에 ㅠㅠ ㅎㅎㅎ


그런데 구매는

절대적으로 비추천해요


시흥 롯데마트 - 11


12.일회용수세미 (2000원)


키친 타월 같지만 

일회용 수세미에요 ~

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사보았는데 

생각보다 만족했어요

완전 좋았어요 


설것이를 할때

좋더라구요


물리적인 양도 많고

거품도 나름 잘나서 


자주 사야 겠더라구요

진작에 살껄 그랬어요

ㅎㅎㅎ


시흥 롯데마트 - 12


13. 생즙강판 (1000원)


무우를 구매해서

전부 갈아 놓고

얼려 놓고


메밀소바를 먹을때

하나씩 꺼내 먹기

위해서


강판을 찾았는데

마침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역시 다이소는 

저렴해서 정말 좋네요

ㅎㅎㅎㅎㅎ


시흥 롯데마트 - 13


14. 흡착식후크(1000원)


화장실에 청소용으로

수세미를 사용하는데


수세미가 너무 잘보여서

잘 보이는 않는곳에

수세미 걸이로


사용 하기위한

흡착식 후크에요 


미니 사이즈라서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


시흥 롯데마트 - 14


15. 뽑아쓰는 키친타월 (1000원)


이렇게 뽑아서 

쓸수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원형보다

요즘엔 뽑아쓰는걸로 

사고 150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정말 맘에 들었던거는 

세상에....인터넷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


시흥 롯데마트 - 15





롯데마트 시흥점 


롯데마트&다이소


경기 시흥시 비둘기공원로 28


저희의 큰목적은 

테이블 매트와 


의자 가드스티커였는데 

또 아쉬움에 


1층 롯대마트쇼핑도 

살짝쿵 했네요 ㅎㅎㅎㅎ


마트를 왔는데 

마트안가면 뭔가가 

허전하더라구요 ㅎㅎㅎ


마트를 아이쇼핑하며

둘러보니 구경하면

또 살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저의 돈으로 지불한 

소신 리뷰 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시흥시 대야동 542 | 롯데마트 시흥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4개 입니다.

      • 다이소 좋은 제품 많네요. 원플라스 원이 상품을 팔기 위한 작전인것을 알면서도 유혹에 넘어 가죠 하하하.
        행복한 쇼핑 하셨네요. 덕분에 한국의 음료수라던가 새로운 제품들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Deborah님 안녕하세요 ^^

        쇼핑은언제가도
        너무 즐거운거 같아요 ㅎㅎㅎ
        역시 마트의 매력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Deborah님 방문감사드리구요
        자주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다이소는 이름 그대로 다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쇼핑을 하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

      • kangdante님 안녕하세요 ^^

        맞아요 ㅎㅎㅎ
        다이소가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kangdante님 방문감사드리구요
        자주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저희도 가드스티커 하서 붙여야 하는데... 매번 잊어먹네요...ㅎㅎ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절대강자님 안녕하세요 ^^

        저희도 마트에 가드스티커를 사러간건대
        쇼핑다끝나고 차타기전에 기억해서
        다시갔어요 ㅠㅠ ㅎㅎㅎㅎ
        하핫 ;;;젤중요한걸 안살뻔햇죠 ㅎㅎ

        절대강자님 방문감사드리구요
        자주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우아 쨈이 저렇게도 나오나요?
        진짜 오늘 몰랐던거 많이 보고 가네요!!
        참깨라면도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진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너무나도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계리직님 안녕하세요 ^^

        둘이먹기엔 잼이 너무 많으면
        잘안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최대한 작은거로 구입했죵 ㅎㅎ

        계리직님 방문감사드리구요
        자주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