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놀기 좋은 이쁜까페 카페 인아(cafe lN-A)

인아 대문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맛이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입니다 )



[이천] 놀기 좋은곳 이쁜까페 인아


평일에 동생이랑 언니랑 

저녁 먹을겸 산책겸

오빠랑 일찍나와서 까페에서 

컴퓨터로 블로그 

하기로 했어요  


방문했던 까페인아는 

롯데캐슬과, 롯데마트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도 넉넉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간판이 민트색 이여서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길치인 저는 바로 찾았지 

뭐에요 ㅎㅎ


외관 사진


가게 1층 내부에요 

화분들이 매장안에 

양쪽 가득 있어요 


매장에도 프레쉬한

봄이 왔네요 ㅎㅎㅎ


화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더라구요


화분


1층의 대리석 테이블의 

의자들은 골드 프레임으로 

럭셔리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요즘 이런느낌의 의자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심플하지만 골드

포인트로 ㅎㅎㅎ


1층


저희는 무조건 2층 ㅎㅎ

저는 전망 이런거는

좋아하지만 뭐 없으면

없는대로 있죠 


하지만 있다면 

전망이 가능한 2층을 ㅎㅎ 

1층보다 무조건 높은걸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찍기 좋게~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완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음료 2잔으로 

매장 전체를 전세를

냈죠 ㅎㅎㅎㅎ


계단2층


2층분위기가

상당히 괜찮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마음에 들었어요 


이전에 서울 놀러갔을때 

이런느낌의 자리가있었는데 

사진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하늘하늘한 커텐까지 

한몫하네요 ㅎㅎ

이쁜조명과 인생샷 한번 

찍어봐야쥬

 emo-3-1


저두 찍어보고싶었는데

노메인 아닌 관계로

폐인으로 나와서 패스 ㅎㅎ


2층 실내


또 한곳은 좌식으로 

계단식으로 올라가서

앉는 자리가 있더라구요

 

무릎만 안아프면 

저는 이곳이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입식도 좋지만

다리를 쭉 펼수있는

좌식도 좋아요 ㅎㅎ


매장 디자인을 할때 

준비를 많이 하셨나봐요

공간공간이 다른 분위기를

낼려고 노력한거 같은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네요 ;;;;


하지만 저는 좋으니

창문 넘어로 밭뷰를 보면서 

커피한잔 !!!! ~


2층 좌속


이곳에도 파릇파릇한 

화분들이 많이 있어요 

테이블 마다 생화들이 

놓여져 있는 센쑤~~~


실내에 화분이

있고 없고에 따른 분위기가

다른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2층 테이블


아래 주차장도 있어서

방문하기는 좋은거

같더라구여


시간이 조금 지나니

역시나 여자분 몇분을

시작으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저의 매장전세는

1시간이 못가서 끝났지만

사진은 많이 찍어 두었죠

ㅎㅎㅎㅎ


밭뷰


저희는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4500원)

바닐라라떼 아이스 

(5500원)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동생은 나중에 와서 

죠리퐁쉐이크(8000원)를

따로 주문했어요


나중에 왜 손님들이

적은지 이해가 되었죠

라떼 종류와 티그리고 청,등

커피말고 다른 음료가...

ㅎㅎㅎㅎㅎㅎ


다른건 괜찮지만

특별한? 아이들은

조금 있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느낌만 있게

비싸 더라구요 

생각 안하고 주문하면

후덜덜.....

 emo2-3 


메뉴판


까페의 카운터의

쇼케이스에는 

케잌종류가 많이는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주전부리들은

있었어요


까페에 방문하면

저는 디져트가 있는것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쇼케이스


오빠님이 

사진찍어야 하는데


잠시 매장 사진을
찍고 왔더니 

한모금 먼저 하셨네요 ㅎㅎㅎ


(사진 찍어야 한다고오오오 !!!!!)


아쉬운대로 테이블에 

있는꽃과 함께

 emo-3


요즘은 코로나로 

테이크 아웃 잔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원하면 머그잔으로도

준다고 하지만 깜박잊고

말을 못했어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컵으로 먹어야 

 뭔가뭔가 뭔가가???

맛이 더 좋게 

느껴지는거같아요  


커피



동생은 퇴근후 

우리가 있는곳으로 

와줬어요 ㅎㅎㅎㅎ

 

죠리퐁쉐이크사가지고 ~

죠리퐁이 위에 많더라구요 


그래도 죠리퐁쉐이크는 

맛도 찐하다고 하더라구요


어렸을때 조리퐁과자에

우유를 말아서

먹었던 기억이 ㅎㅎ


요즘 까페를 자주

방문해서 인지

신기한 메뉴들이

많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조리퐁




까페인아 


경기 이천시 안흥동 211


영업시간 11:00~10:00


까페 비주얼이 좋았어요

사진찍고 놀기 좋아

보였어요


테이블마다 따로

조명도 있고

ㅎㅎㅎㅎ


커피도 진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은.. 다른건

괜찮았는데


특이한 다른거는

가격이 조금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도 까페에

활용성에 대해서는


넓은 테이블과

넓은 간격 그리고 테마

그런거는 괜찮았어요


그래서 저의 평가는



☆☆






기준은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 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이천시 안흥동 211 | 카페인아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99개 입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 이곳처럼 카페의 창이 넓고 화분이 많은 곳은 마음이 포근해질듯 합니다.
        계단식으로 된 나무의자가 아주 편할듯 하구요.
        저도 무조건 높은층으로 올라갈듯 합니다. 한개의 층이라도 전망의 차이는 확 나더라구요...ㅎㅎ
        잘 보고 꾹꾹갑니다.

      • 절대강자님 안녕하세요 ^^

        맞아요 까페에서 보는전망도나름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논뷰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아용 ㅎㅎㅎㅎ
        요즘 까페투어 다니는데
        이쁜곳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절대강자님 방문 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시구요 ^^


      • 와우 이 감성돋는 리뷰는 !!! 대단하세요 ㅎㅎㅎㅎ
        카페가 너무 예쁘네요 ㅎㅎ 글이 더 카페를 멋지게 만들어주는 것 같네요 ㅎㅎ

      • 무루우욱님 안녕하세요 ^^

        아니에요
        아직 너무 부족합니당 ㅠㅠㅠ ㅎㅎ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할께용 ㅎㅎ

        무루우욱님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

      • 저는 2층이 있는 카페가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더 편하게 있다가 갈 수 있어서 그런지~!!

        카페가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금방 일어나기 아쉬울거같아요 ㅎㅎ

      • 다람쥐구님안녕하세요^^

        2층있는까페 너무 좋아용 ㅎㅎ
        마음이 완전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젤좋아용 ㅎㅎㅎ
        까페는 요즘 이쁜곳들이 많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다람쥐구님 방문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시구요^^

      • 요즘 저런 계단식 테이블이 광장같고 자유롭고 좋아보이네요 ㅎㅎ 조리퐁쉐이크라니!!ㅎㅎ

      • 서른셋파이어족님 안녕하세요^^

        계단식 테이블은 저도 좋아하는데
        다리에 쥐가나서
        잘 못앉겟더라구요 ㅎㅎㅎ
        넓직넓직하니 너무 좋았어요

        서른셋파이어족님 방문너무감삳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 2층 좌식 테이블에 앉아 커피와 책한권 읽기 딱 좋은
        분위기 인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카페 잘 보고 갑니다 ^^

      • Chef's Life 생활일지님 안녕하세요 ^^

        좌식테이블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바깥한번봐주고
        너무 좋아요
        여유롭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네요 ㅎㅎㅎㅎ

        Chef's Life 생활일지님 방문 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게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

      • 오오 인테리어 정말 이쁘네요!!
        조리퐁쉐이크 가격이 조금 있지만 조리퐁이 한가득이네요~!!

      • 착한상혀니님 안녕하세요 ^^

        쉐이크가격과 티가격은
        정말 놀라웠어용
        인테리어도 이쁘고
        손님도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막막 돌아댕겼네요 ㅎㅎㅎ

        착한상혀니님 방문 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

      • 가구 인테리어가 고급진 카페네요! 좀 비싸더라도 분위기가 좋아서 앉아있기 좋을거 같아요

      • 9냥님 안녕하세요^^

        인테리어에 신경쓴게 느껴지더라구요
        이천에 이쁜까페가 너무 많은거같아요 ㅎ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맞아요 ㅎㅎ분위기와 사진찍기좋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9냥님 방문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

      • 조신있는 리뷰! 딱 기준을 잡아주셔서 참고하기가 너무 좋아요! 글에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요!ㅎㅎ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예쁜 사진 찍기에 안성 맞춤이군요!!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제게는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같아요! ㅎㅎ

      • 밍도리로그님 안녕하세요 ^^

        우어 감사합니다 ㅠㅠ
        아직 너무 부족한데 ㅠㅠ
        앞으로 더욱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겟어용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엄청 돌아다니면서
        찍고 돌아다녔어요 하핫 ;;

        밍도리로그님 방문 너무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한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가구들도 다 고급져 보이고!
        우리모두 공감포인트 사진찍어야한다고!
        마시지마유 으헝 ㅠㅠ

      • 안녕하세요 ^^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정말 신나게 사진찍고 돌아다녔어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좋더라구요 ㅎㅎㅎ

        Uksystem님 방문 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 ㅋㅋㅋ
        조금 일찍 봤으면 저도 다녀오는건데~~~
        바로 저희 손위 처남 집 근처군요....
        주변이 눈에 익숙하다 하고 장소를 다시 확인해보니~~~
        인테리어가 상당히 모던하게 잘 되어있네요
        다음에 이천에 내려가면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benny lee님 안녕하세요 ^^

        우와 진짜용 ㅎㅎㅎ
        지나는길에 봐도 까페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ㅎㅎㅎ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사진찍기 좋았어요 ㅎㅎ

        benny lee님 방문감사드리고
        자주찾아뵐께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

      • 와.. 별2개라서 엄청 기대하고 봤습니다 ㅋㅋㅋ
        역시!!
        2층이 진짜 대박이네요!!
        분위기 끝장나는 것 같아요!!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 낭만부오천님 안녕하세요 ^^

        2층에 논뷰도 좋더라구요
        2층이라는 전망좋은 ㅎㅎㅎ
        맘편히 놀다온거같아요
        사진도 많이찍고
        다음에 또 시간되면 또 가려구용 ㅎㅎㅎㅎ

        낭만부오천님 방문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구요 ^^

    *

    *